티스토리 뷰

728x90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노래 - 여자편 








회식자리이나 이성친구또는 동성친구끼리 노래방을 가곤하실텐데,

갑작이 노래를 부르려고하면 어떤노래를 불러야할지 곡이 생각나질않을때가있으시죠? 

그럴때를 이용해서 제가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노래들을 뽑아보았습니다.











1. 박보영 - 떠난다


'오! 나의 귀신님' 드라마의 삽입곡이자, 주인공인 박보영이 직접 부른노래 입니다. 이 드라마를 보신분 이라면 마치, 드라마속에 박보영이 되어보는듯한 느낌을 느낄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또, 제목 처럼 말이주는 가벼움과 무거움이 번갈아가며 교차 되는듯한 기분을 느낄수 있다고 해요. 음역대가 낮고 고음이 없는곡이라 쉽게 따라 부를 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정말 본인이 느끼기에도 음치라고 생각된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해요!










2. 옥상달빛 - 수고했어 오늘도


옥상달빛은 인디뮤직으로 활동중이고 2인조 여성듀오 입니다. 이그룹은 '파스타'드라마에 삽입되면서 인지도를 높혀갔고 가장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뮤지션인데, 옥상달빛의 곡들은 잔잔하면서 음역대가 낮은노래들이 많이있어요. 개인적으로 이 노래를 들어본입장에서 보자면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노래인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3. 한예슬 - 그댄달라요


2004년쯤에 청춘시티콤으로 나오던 논스톱4에 나온삽입곡이예요. 정말재미있게 봤던, 시트콤이였 는데 그 중에서도 '한예슬의 '그댄달라요' 노래가 워낙 명곡이다보니.. 여성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음역대는 물론 고음부분들도 많이 없는편 이어서 쉽게 따라부를실수있을거 같아요!












4. 장나라 - 나도 여자랍니다


이곡은 장나라의 3집으로 엄청 히트를 친 노래예요. 가사의 내용은 좋아하는 남자가 자신을 여자로 봐달라는 내용을 표현하고있어요. 그래서 인지, 가사를 공감하면서 노래를 불러보시면 조금 더 공감이 가면서 부르지 않으실까 싶어요.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노래라면 항상 많이 손꼽히는 곡이예요. 제가 생각하는 그 이유는 발랄한 가사와 멜로디가 흥겹고 여자분들이 부르기 쉬운 노래이기 때문이라고 생각되요!











5. 보보 - 늦은후회


알고 있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보보가 배우 강성연씨인건 다들 아시고 계시죠? 이 분은 가수로서도 인정받은곡이예요. 한때 노래방에서 많이들 부르셨던 노래이기도 하죠? 이 곡의 내용은 전형적인 발라는곡이고 자신이 깨닫지못한사랑에 후회하는 여자의마음을 표현한 곡이예요.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노래에서 빠질수 없는 노래라고 생각해요 또한, 분위기를 잡아보고 싶거나 감성 폭발하고 싶다면 '늦은후회' 란곡을 불러보세요!













이로써 노래방에서 부르기쉬운노래을 알아보았는데요.

 이외에도 좋고 쉬운노래들일 많이 있어요.

모르시는 노래라도 한번씩 들어보고 연습을 하다보면 안정적이게 쉽게 부를실수있을거예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