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뚱 나리 happy story이에요~

 

어제저녁에 샐러드만 먹고 잠들었는지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났었어요 ㅠㅠ

 

너무 늦은 시간이라

먹고 자기에는 후회가 될 거 같아서

' 내일 아침에 꼭! 먹어야지 ' 하는 생각으로 

꾹 ~ 참고 잠들었어요.. ㅋㅋ

 

 

드디어?!!

아침이 밝았어요 ~~ 오예

 

 

별거 없지만 만의 레시피

' 까르보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 법 '

소개해드릴게요!

 

 

 

 

 

 

 

 

 

 

 

 

 

 

 

 

『 표지에 그려져 있는 친구를 소개해볼게요 』

 

이름 호찌
생일 4월 13일
성격 매운맛 중독. 

당당하고 의욕이 넘치지만 
엉뚱한 매력을 가짐
특징
푸드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패션테러리스트 

아름다운 2등신, 살림테러리스트

한번에 불닭볶음면 5개 흡입

공식 삼양식품 홈페이지에 적혀있었어요..ㅋㅋ

 

 

 

 

 

 

 

 

 

 

 

 

 

 

 

 

 

뒤편에는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 법이

잘 설명되어 있어요~

 

근데 조리방법에서 일반 라면들과 다르게

 8스푼을 빼라고 나와있는데.. ㅋㅋ 

이 기준점이 모르겠어요!!

 

 그냥.. 짜파게티처럼 끓이다가 

면이 너무 뻑뻑하지 않을 정도

물을 버려주면 될 거 같아요 ~

 

 

 

 

 

 

 

 

 

 

 

 

 

 

 

오리지널과 또 다른 매력을 지닌

까르보 불닭볶음면 ~
진~ 하고 꾸덕한 크림소스와

 화끈한 오리지널 불닭소스의 케미!!


★느끼 매콤이다★

 

이 문구 너무 취향저격인데요^^

 

 

 

 

 

 

 

 

 

 

제품명
까르보불닭볶음면

원재료명
맥분(호주산). 밀, 대두,
계란, 우유, 닭고기, 쇠소기함유

식품유형 유탕면
유통기한 전면또는 후면표기일까지
업소명  삼양식품(주)

 

 

 

 

 

 

 

 

 

 

 

까르보 붉닭볶음면 칼로리도 살펴봐야게죠?!

 

에에?? 무슨 한 봉지에 550kcal!!!

 

완전 탄 수덩 어리로 꽉꽉 채워놨나 봐요..

미쳐 써 정말..ㅠ0ㅠ

 

이거 안 봤으면

두 개 정도는 먹었을 텐데!

 

 

 

 

 

 

 

 

 

 

 

 

면발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잘 풀어주시면 됩니다.

 

 

 

 

 

 

 

 

 

 

 

 

 

 

 

 

 

서로서로 붙어져 있는 면발들을 

흔들흔들하면서

위아래로 올렸다 내렸다 

반복해주세요!!

 

 

 

 

 

 

 

 

 

 

부드러운 크림에 빠진 불닭!


구성은 까르보 불닭볶음면

액상 매운 소스, 크림소스 들어있어요~

 

개개인 입맛에 맞게

매운 소스의 양을 조절하시면 됩니다^^

 

 

 

 

 

 

 

 

 

 

저는 매운 걸 좋아하는 1인으로써 
개인적으로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맵다고는 못 느꼈어요!


하지만 입 주변이 닿으면 

살짝 매운 냄새가 올라와요~


일반 볶음면과 달리

부드럽고 먹기에 부담이 없어서 

편안하게 한 끼를 먹을 수 있었어요!!

 

 

 

 

 

 

 

 

 

 

어제 비가 와서 미리 만들어둔 감자전에 

같이 먹어봤는데.. 와 ㅠ0ㅠ

리얼 너무 맛있었어요!!

 

 

 

 

 

 

 

 

 

 

앗! 그리고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한 

어피치 후레이크도 있는데.. ㅠㅠ


다른 점이 크게 없지만 

플레이크가 있는지 없는지,

여부에 따라 다른 거 같아요~

 

여러분~ 붉닭볶음면 조합으로

감자전 어떻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