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뚱나리 Happy Story 입니다


더운 날씨가 다가오면 

스피츠 견종의 특성상

넘나 더워 한답니다


그래서 귀여운 강아지 만들기 대작전

셀프미용으로 너구리컷에 도전해봤어요:)





밥먹고 있는데 갑작스레 상위로

동그란 하얀 물체가 스르르~~ ㅎㅎ


바로 스피츠 뚱이의 모습인데요

너무나 귀엽지 않나요!!


누나의 젓가락을 따라서

요리조리 움직이는 솜털뭉치♥










ㅎㅎㅎ 정말 깜찍하면서도 귀여운 강아지 죠?

밥먹고 있는데 저런 표정으로 바라보면...


스피츠 특성상 애교도 많고 영리해서

눈치도 빠르답니다 그래서 교육만 잘 시켜 놓으면

어느 강아지보다도 순하면서 애교 쩔어요 :)








위 동영상은 우리 뚱이와 나리가 성장일기와 

어렸을적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에요


우리 뚱이는 스피츠 수컷 강아지인데요 어렸을 적부터

호기심과 장난기가 많아서 사고도 많이치고 먹성도 좋은

귀여운 강아지 랍니다♥


우리 나리는 요크셔테리어 암컷 강아지이고, 다른 주인 밑에서

5년간 자라오다 저희 곁으로 오게된 사랑스런 반려견 이구요♥









나리는 주특기가 애교일 만큼

애교가 쩔어주시는데 ㅎㅎㅎ


요즘은 뚱이를 곧잘 따라하더라구요


스피츠 특성중에 하나가 앉아있는 모습이나

누워 있는 모습인데 그걸 나리가 따라해요


어찌나 귀여운지 :)


이렇게 귀여운 강아지 2마리 보고 있으면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신답니다!








개 편하게 누워있죠? ㅎㅎㅎ

저도 하루종일 나리처럼 누워있었으면 하네요 ㅠㅠ


반려견 키우기가 힘들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나름, 이 녀석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활력소가

생겨나기도 한답니다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