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뚱나리입니다 ^^

 


충분한 수면을 잔 거 같은데

계속 하품이 나올 때


여러분들은 어떤 방법으로 

해결을 하시나요?

 

주로 이 증상이 나타나는 건, 

점심을 먹고 난 뒤!
왜 그러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그럼에도 이 졸음 때문에 

못 이겨서 괴로우시진 않으신가요?!


저는 아침겸 점심을 챙겨 먹고 나면

하품이 절로 나와서

일하는데에 지장이 생기더라고요..

그런 의미에서 ,, 

저도 궁금하기도 하고

여러분께 정보력을 드리고자
잠이 올때 잠 깨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기 주목해주세요★

 


잠이 올때 잠 깨는 방법! 

양치질입니다.


세수를 한다는 것과 같은 맥락이지만

 잠깐만이라도 양치질을 해보세요!! 

 

치약에 들어가 있는 멘톨 성분이 

잠을 깨우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해봤는데 

굉장히 정신도 맑아지고 

입안에 텁텁한 게 없으니 개운하더라고요!

 

 달달한 치약보다는

 민트향이 진한 치약을 써주는 센스 ^^ 

치약이 없다면 가글도 가능해요!!

 

 

 

 

 

 

 

 

오랜 시간 동안 같은 자세로

 유지하고 있으면 몸이 굳을 수밖에 없어요~ 

 

근육을 조금씩 풀어주면서 

스트레칭을 간단히 해주시면 

잠 깨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때 눈을 지압로 통해서 

마사지해주는 방법도 좋아요^^ 

 

손바닥끼리 맞대어서 

열이 나도록 비벼준 뒤

두 눈에 올려주세요~

 

그러면 그 열기를 통해서

눈의 피로 해소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잠시나마 내가 좋아하는

노래나 명상으로 잠을 깨 보세요!

 

저는 이 방법이

가장 도움이 되었어요~

 

계속 보고 있는 것만

주구 창창 보면

졸음이 사그라 지질 않더라고요!

 

온몸을 들썩이게 해주는

댄스 영상이나 신나는 노래들을 들으면

저만의 졸릴 때 잠 깨는 법이랍니다♬

 

 

 

 

 

 

 

 

저는 웬만하면 

낮잠을 안 자려고 하는데

너무 졸리다 싶으면

잠깐이라도 눈을 붙이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 졸음으로 인해서

피로가 순간 수면으로 통해

없어지기도 하고 오히려 몸이

개운해지는 느낌을 받았던 거 같아요!!

 

정신적, 육 제적으로 몸이 힘들어져서

예민한 상태가 올 수 있기 때문에

건강에 대한 주의 신호를

무시하시지 마시고 10분이라도

잤다가 일어나는 것이 좋아요~

 

진짜 그 짧은 시간이지만 

쪽잠을 자더라도 안 잔 것과는 

전혀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입이 심심해서 

잠이 더 올 수 있기 때문에,

 

차가운 얼음이나 간식을

조금씩 드셔 보시는 것도 좋아요~

 

개인마다 잠 깨는 방법이 있지만

제가 알려드린 팁들도 한 번씩

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