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나는 팝송모음 듣기를 가져왔어요~♬




놀러갈때나 집에서 파티를 열때 또는 

기분전환을 하고 싶을때에 신나는 팝송모음을 들어 보시면

어떨까 싶어서 가져왔어요~♪











언제들어도 신나는 팝송모음 다 같이

감상하시러 떠나볼까요~♪




들어가기에 앞서,

요즘 핫한 pop song 몇곡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연속으로 재생되는

팝송모음 듣기를 원하시면

맨 아래쪽의 동영상을 재생하시면 됩니다^^











1. kelly clarkson - stronger


'켈리 클락슨'은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1등 우승자인만큼

가창력도 엄청 뛰어나고 수많은 노래들을 불러오면서

히트를 친곡들이 많이 있다고 해요.


그리고 이 분의 노래 중에서는 

대부분 Because Of You곡을 떠오르게 되지만,

이 곡을 들어보시면 시원한 가창력과 

기분을 뻥! 뚫어주는 노래를 들어보실수 있어요!



















2. Adam Lambert - lf i hed you


아담 램버트는 아메리칸 아이돌에서 

많은 화재를 불러일으켰던 가수라고 해요!


 이 곡은 빠른비트에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고

제가 오늘 준비한 팝송모음 중에서도

계속 듣다보면 중독성이 강한 음악 이예요.




















3. flo rida  - whistle


 여름 빌보드차트를 휩쓸었던 플로라이다 의 노래예요.

휘파람소리와 멜로디가 한번 들으면

 계속듣고싶어지는 노래이예요!


















오늘은 신나는 팝송모음 중에서 

몇 곡만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벌써부터 이 세곡의 설명만 들어도 

뒷 노래들이 얼마나 신나는곡일지 

기대가 되실거라 믿어요:)






오늘은 이 신나는 팝송 듣기와 함께

활기찬하루를 보내시길 바래용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