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부부의 세계 OST  김윤아 - 고독한 향해

 

 

 

 

" 나만 모르고 있었던.. 나 빼고 모두 다 알고 있었다니.."

 

 

 

 

 

안녕하세요! 요즘 주부들 사이에서 이 드라마가 인기 대세를 이끌고 있다는 데, 알고 계시나요? 저도 맘카페를 통해서 어떤 드라마가 재미있을지 알아보다가 댓글 중에 이 드라마가 가장 재미있다고 해서 첫 방송부터 보기 시작했는데요. 진심 전개도 빠르지만 부부의 연이은 배신으로 인해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나타내는 JTBC '부부의 세계' 한번 보면 다음회가 기대가 되는 드라마이예요!

 

 

 

 

 

가장 중요한 여주인공, 바로바로 연륜이 묻어나오는 김희애 씨의 압도적인 아우라 포스와 장면 한컷마다 치명적이고 감각적인 연출로 인해 몰입을 하게 만드는 마성의 드라마이예요. 단언컨대 진짜 안보면 후회할 정도로 꼭 보셔야 하는 드라마라고 추천해주고 싶어요 ^^ 많은 불륜 드라마가 많이 나와있었지만 올해에서는 이 드라마가 대상을 받아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은 정도로 김희애 씨는 호소력이 정말 대단합니다! 

 

 

 

 

 


현재 4회까지 나와있고 많은 시청자들로 사랑을 받고 있는 부부의 세계 이예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정말 저에게는 이 드라마가 명작 탄생의 기대를 품고 있어요. 그렇기에 아직 초반 이야기이지만 벌써부터 흥미진진합니다. 현실에서는 볼 수 없는 악질 한 부부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가 이루어내 질지 궁금하네요. 또한 대표작 '부부의 세계' 0ST로 꽂힌 김윤아 - 고독한 향해 의 노래가 흘려 나오는데 이 드라마에 앞서서 '미스티'에서도 비슷한 분류의 드라마에서도 OST를 맡았던 거장의 가수였어요.

 

 

 

 

 

김윤아가 부른 고독한 향해는 배신으로 한순간에 무너진 사랑 앞에서 불안과 환멸에 휩싸여 여주인공를 대변하고 쓸쓸하면서도 처절한 감성을 전해지는 곡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 곡은 초반부의 절제되어있고 응축된 감정에서 후반부로 갈수록 가사 내용 그대로 감정을 폭발시켜버리는 섬세한 표현력이 담겨 있어요. 노래를 들어보면서 드라마 내용에 몰입하면 같이 화내 주고 같이 쥐어박아주고 싶은 그 욕구가 불끈불끈 올라오게 된답니다 ~ 

 

 

 

 

 

또한 버려지고 상처받은 여자의 모습에서 현실을 자각하고 완벽하게 복수를 꿈꿔주는 모습이 있고 이 외에도 강하고 의지가 그대로 전달되는 후반부의 파월 풀한 고음 역시 드라마의 분위기를 더욱더 극대화시켜주네요 ~ 정말 보면 볼수록 매력에 빠져서 헤어나 올 수가 없어요. 김윤아 씨는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미스티, 방법 다양한 장르를 가지고 있으며 수많은 OST 히트작을 남긴 거장이라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영국 BBC 최고의 화제작이 되었던 '닥터 포스터' 를 원작으로 모티브 한 드라마라고 합니다. 저는 못봤지만.. 한국 드라마보다 더 19세 이상의 영국 드라마라고 하네요 ~  남편이랑 재방송으로 보곤 하는데 이 뻔한 전개에 뭐가 재미있냐고 하지만, 이 드라마보는 낙도 있어야죠 ^^ 저와 같이 빠질 준비되셨습니까?!

 

 

 

 

' 김윤아 - 고독한 향해 ' 부부의 세계 OST  매력적인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

 

가운 바람은 나를 찌르고
무너진 가슴을 더 아프게 해

꽃잎은 떨어지고 이제는 다 시들어
발끝이 닿지 않는
깊은 늪에 난 빠져가네

내 맘은 찢겨 버틸 수가 없네
칠흑 같은 어둠이 날 삼키려 해


떨어진 나뭇잎 위로 눈물이
행여라도 그대 뒤돌아볼까

헛된 바람인 걸까 바람은 더 거세어
폭풍우 몰아치는
그 언덕에 난 홀로 있네

내 맘은 찢겨 버틸 수가 없네
칠흑 같은 어둠이 날 삼키려 해


홀로 남겨진 이 고독한 항해
칠흑 같은 어둠 속을 떠나보내

 

 

 

 

 

부부의 세계 금, 토 드라마 오후 10시 50분 본방사수 잊지 마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